stylesheet" href="https://tistory1.daumcdn.net/tistory/7316798/skin/style.css?_version_=1726323987" />

시사

오타니 쇼헤이 ! 2024년을 빛낸 오타니의 활약과 그의 기록

더블유73 2024. 9. 28. 15:26
반응형

 

출처: 포토뉴스

 

이 글을 쓰면서도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데요!  이번 2024 시즌은 정말 오타니 쇼헤이의 시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현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서 뛰고 있는 그는 한 시즌에 50홈런-50도루를 달성하며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초의 기록을 세웠어요. 이 정도면 대박 중의 대박 아닌가요?! 정말 다재다능한 선수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출처: 포토뉴스

 

그리고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우승을 확정 지으면서, 오타니도 드디어 MLB 커리어 처음으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되었어요! 이 소식이 전해졌을 때 다들 얼마나 기뻤을지 상상이 가네요. 저도 중계 보면서 얼마나 환호성을 질렀는지 ㅎㅎ

 

출처: 포토뉴스

 

현재 오타니는 내셔널리그에서 홈런과 타점 모두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타율도 상위권에 올라있어서 팬들은 혹시나 그가 트리플 크라운(홈런, 타점, 타율 1위를 모두 차지하는 기록)을 달성할지 두근두근하며 기다리고 있답니다. 남은 정규 시즌 경기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그의 활약이 계속된다면 그 꿈도 이루어질 수 있지 않을까요? 🥰

 

올 시즌 오타니는 팔꿈치 수술 이후 회복 중이라 투수로는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다저스에서는 전담 지명타자로 활약하며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구단 측과의 논의에 따라 그의 복귀 계획이 정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투수로도 다시 마운드에 오를 가능성이 있어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_^

 

출처: 포토뉴스

2024 시즌을 앞두고 오타니는 다저스와 10년간 7억 달러의 초대형 계약을 체결했어요.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금액이죠? 💰 이 계약을 통해 다저스는 지구 우승과 월드시리즈 진출을 목표로 삼았는데요, 오타니의 활약 덕분에 그 목표에 한 발 더 다가서게 되었어요. 역시 갓오타니, 다저스의 구세주입니다! 👑

 

출처 : 포토뉴스

 

현재 오타니는 경기 중 다양한 기록을 계속 세우고 있어요. 홈런은 54개로 리그 1위, 타점도 무려 130개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그의 활약으로 다저스 팬들은 매일매일 경기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ㅋㅋ 특히나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한 시즌에 50홈런-50도루를 달성한 점이 대단해요. 이건 정말 레전드 그 자체!!!

 

 

이렇게 빛나는 기록 뒤에는 오타니의 엄청난 노력과 열정이 숨겨져 있다는 거 아시죠? 항상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그의 모습은 정말 팬들에게 큰 감동을 줍니다. 그리고 그의 친절하고 겸손한 태도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출처: 뉴시스

 

팬들과의 소통도 잊지 않는 오타니! 항상 경기 후에는 팬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사인도 해주며 인싸력을 과시하는데요, 이게 바로 핵인싸의 면모 아니겠어요? ㅋㅋ 다저스 팬들은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0^

반응형